본문 바로가기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신혼여행지 추천 보라보라섬 몰디브 보다 더 이쁜 곳, 르 보라보라 바이펄 리조트

신혼여행지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올림픽 종목 중 서핑이 진행된 타히티와 가까운 보라보라섬 몰디브 보다 더 이쁜 섬이랍니다.
보라보라섬은 세계적인 휴양지이자 전 세계의 허니무너들의 꿈의 여행지라고 불릴정도로 아름다운 신혼여행지입니다.
보라보라섬에서 3일을 보냈던 르 보라보라 바이펄 리조트 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혼여행지 보라보라섬을 선택한 이유

신혼여행지를 정할 때 몰디브를 포기하고 보라보라로 선택한 이유는 우기와 건기의 영향을 크게 받지 않는 곳이며
우기라고 하더라도 1-2차례 정도 스콜이 퍼붓는 것 외에는 건기와 큰 차이가 없습니다.
실제로 보라보라섬에 갔을 때 한번의 소나기 외에는 화창하고 뜨거운 여름 날씨를 계속 유지하고 있어 다양한 익스커젼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보라보라섬은거대한 라군 뿐만 아니라 섬 한 가운데에 오테마누라는 화산 산이 있어 풍경이 더 아름다운 곳입니다.

한국에서 보라보라섬 가는 방법

보라보라섬을 가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한국에서는 도쿄 나리타를 경유하여 에어 타히티 누이, 오클랜드 경유를 하여 에어 뉴질랜드, 하와이 호놀룰루 경유 하여 하와이안 항공을 이용해 타히티 본섬인 파테에테에 위치한 파아아 국제 공항에 간후 에어타히티 국내선을 이용하여 갈 수 있습니다.
도쿄에서 에어타히티 누이를 이용할 경우 따로 NAETA, ESTA를 발급하지 않아도 되어 가장 편한 방법입니다.
일본에서 파페에테 공항까지는 약 10시간 정도의 비행시간이 소요됩니다.

국내선을 이용하여 보라보라섬으로 이동할 경우 좌측 좌석에 탑승해야 보라보라섬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모레아에서 보라보라를 갈 경우 후아힌 공항을 먼저 가기 때문에 내리지 않고 기다려야합니다.


르 보라보라 바이펄 리조트로 가는 방법

보라보라섬에서 보낼 리조트는 르 보라보라 바이펄 리조트 입니다.
보라보라섬 공항에 도착하면 리조트 보트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때 직원이 이름을 확인한 후 짐에 라벨을 붙이고 보트까지 짐을 실어줍니다. 보라보라 공항과 르 보라보라 바이펄 리조트와는 약 10분 정도 거리로 가깝습니다.
보라보라섬에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불리는 마티라 비치가 있습니다. 보라보라섬에 가게 된다면 꼭 한번 가시길 추천합니다.

르 보라보라 바이펄 리조트
르 보라보라라고도 부르는데 최근에 리모델링을 해서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에메랄드 빛 바다가 너무 이쁘고 오버워터 방갈로 사이에는 인공산호들이 있어 물고기와 운좋으면 상어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르 보라보라 바이펄 리조트 : 오버워터 방갈로

오버워터 방갈로는 바다 위에 세워져 탁 트인 바다 경관을 감상하며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숙소와 분리되어있다보니 독립적인 공간을 제공하고 침대 앞 부분에 있는 유리 바닥으로 바닷속 해양 생물을 가까이서 관찰 할 수 있습니다.

방갈로에서 바다로 직접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어 스노클링과 수영을 자주 즐기기에 용이합니다.

방갈로에 해먹이 있어 오테마누 산과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방갈로 내에 커피머신, 커피캡슐, 다양한 티백, 히나노 맥주, 콜라가 준비되어 있고

얼음 트레이, 텀블러가 있습니다. 이 텀블러는 선물로 제공된 것이라 가지고 가도 됩니다.

어메니티는 칫솔, 치약을 제외한 샤워볼, 바디워시, 샴푸, 트리트먼트 등 준비되어있어요.

화장실 세면대와 욕조 옆 선반도 바다 아래 해양생물들을 구경할 수 있도록 유리로 만들어 두었습니다.

인공산호에는 다양한 해양 생물들이 살고 있는데 이날 운좋게 문어까지 보았어요.


신혼여행지 중에 휴양지를 고민하고 있다면 프랑스 폴리네시아 보라보라섬 어떠세요?

흔하지 않고 최근 떠오르는 휴양지이며 특별한 신혼여행지랍니다!